에오스 블랙,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에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정 요일에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요일 던전 4종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요일 던전에서 가치 높은 아이템과 함께 더욱 많은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던전과 던전 내 층별로 다른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설원을 배경으로 한 신규 영지 이스칼드와 신규 필드 보스 ‘빙결의 블라탄’, 영지 내 신규 던전 ‘크리스탈 궁전’을 추가하여 색다른 모험과 도전의 재미를 경험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월드 보스 등장 횟수 추가, 장비 발동 스킬 개선, 아이템 도감 등록 UI/UX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블루포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에오스 블랙'에 특별한 아이템 제작 및 도감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필드 몬스터 처치 후 얻은 쌀가루(이벤트)로 한가위 송편과 상급 음식 상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한가위 송편을 이벤트 도감에 등록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능력치로 구성된 추가 버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보스 던전 클리어 시 상급 신수 소환권과 영웅 아이템 획득의 기회가 생기는 상급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보스 정복 이벤트, 수익금 전액을 해피빈에 기부하는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2탄’, 미션 달성 아이템으로 희귀~영웅템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필드의 무법자 2’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색다른 모험과 도전, 보상의 재미를 누리시길 바라며,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