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무더위 날린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컬래버 카페 가보니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식품 그리고 굿즈까지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카페가 열렸다.
넷마블은 애니플러스와 협력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광주 충장로점 ▲대전 중앙로점 등 4개 지점에서 운영한다. 서울과 부산점에서는 스페셜 굿즈와 식음료 메뉴를 만나 볼 수 있고 광주와 대전점에서는 스페셜 굿즈를 마련했다. 이번 컬래버 카페는 8월 22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운영된다.
인기 게임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 만큼 23일 서울에 마련된 애니플러스 합정점을 찾아 어떤 상품들을 만날 수 있을지 직접 살펴보고 왔다.
애니플러스 합정점을 방문하니 주인공 성진우와 S급 헌터 차혜연으로 구성된 설치물이 반겨줬고, 매장 정면에서는 다양하게 마련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굿즈와 함께 전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원작 속 주인공 성진우의 무기인 '카사카의 독니'가 눈길을 끌었다.
넷마블은 ▲트레이딩 사각 캔뱃지 10종 ▲트레이딩 아크릴 키링 8종 ▲성진우 트레이딩 카드 6종 ▲카드지갑 2종 ▲아크릴 디오라마 1종 ▲스트링 가방, 스트랩 세트 ▲장패드 2종 ▲명장면 아크릴 2종 ▲티셔츠 1종 ▲차해인 휴대용 배터리 1종 ▲아크릴 스탠드 4종 ▲입체 렌티큘러 5종 세트 ▲틴케이스&렌티큘러 카드 4종 세트 ▲헌터 협회 여권 케이스&헌터 출입증 등의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이중 ▲아크릴 디오라마 ▲명장면 아크릴 ▲티셔츠 구매 시에는 게임 쿠폰이 동봉되어 굿즈와 아이템 모두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굿즈 매장 한편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포토 카드를 만날 수 있는 자판기도 마련되어 있었다.
식음료를 만날 수 있는 카페 공간은 20여 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었으며,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 만날 수 있는 성진우를 비롯한 다양한 헌터들로 벽과 테이블이 꾸며져 있었다.
현장을 방문한 이용자는 카페에서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성진우의 재각성 드링크 ▲차해인의 빛의 스무디 ▲알리시아의 얼음마녀 소다 ▲이그리트의 핏빛 에이드 ▲아이언의 철갑 코코넛 라떼 ▲"일어나라" 그림자 파르페 ▲헌터 입단 파편 케이크 ▲신체강화! 백호의 기운 케이크 ▲화룡천상 화끈 프라이 등이 마련되었다.
또한 "경배하라" 카르테논 신전 먹물 파스타가 기간 한정 스페셜 메뉴로, 음료 포장 시에만 만날 수 있는 '생명의 신수'도 준비되어 있었다. 다양하게 마련된 식품과 음료는 제품 이름에 들어가 있는 헌터 등 주요 특징과 잘 어울리는 느낌을 전해줬다.
컬래버 카페답게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콜라보 카페에서 메뉴 주문 시 '콜렉팅 카드', '투명 포토카드' 등을 기간에 따라 다르게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공통 구매 특전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각 코스터'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전용 구매 특전으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활용한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매출 140억 원, DAU 500만 명 달성, 누적 2000만 다운로드 돌파 등의 기록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