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에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MU MONARCH)'에 여섯 번째 클래스 '소환술사'를 업데이트한다고 27일 밝혔다.
'소환술사'는 '마력'과 '저주' 두 가지 특성의 모드 변경 메커니즘이 적용된 첫 캐릭터다. '버서커' 스킬 사용 시 '마력 모드'가 설정되고 '다크니스' 스킬 사용 시 '저주 모드'로 전환된다. 상황에 따라 모드를 변경해 적재적소에 맞는 스킬을 구사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클래스에는 없던 '저주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소환술사'는 저주 공격력을 기반으로 저주 스킬을 사용한다. 게다가 마력 모드에서는 저주 공격력의 일부를 마법 공격력으로 전환하고, 저주 모드에서도 반대로 전환이 가능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그리고 수면, 실명 등의 상태 이상 스킬과 대미지 반사량 증가의 버프 스킬 및 적이 받는 대미지 증가, 적 공격력 감소 광역 디버프 스킬 등 다양한 스킬을 갖췄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환술사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뮤 모나크'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는 회원들에게 12시간 고급 특권 카드, 신들의 영역 보호카드, 각종 보석 등의 게임 아이템 5종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