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FC 25 예약 판매 돌입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EA SPORTS FC 25'의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8월 30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EA SPORTS FC 25'는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특히 이번 시리즈부터 한국어 해설도 지원한다. 공식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배성재 캐스터와 임형철 해설위원이 참여했다.
'EA SPORTS FC 25'는 19,000명 이상의, 700개 이상의 팀, 120개 이상의 스타디움, 30개 이상의 리그를 바탕으로 생생한 현실감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이다.
게임은 실제 경기장에서의 움직임을 게임 내 움직임으로 정확하게 반영하는 기술인 하이퍼모션V 등 현실감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기술이 탑재됐다.
또 이번 시리즈는 풋볼 얼티밋 팀, 클럽, 킥오프에서 스몰 사이드 게임플레이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5vs5 러시 팀도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FC IQ를 통해 게임 전반에 걸쳐 전술이 기초부터 개편되어 팀 수준에서 보다 뛰어난 전략적 컨트롤과 더욱 사실적인 팀의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감독 및 선수의 커리어 모드에 새롭게 추가된 라이브 스타팅 포인트를 통해 현실 세계에 기반한 스토리라인을 경험할 수도 있다.
게임의 패키지 제품을 예약구매 할 경우 EA SPORTS 로고버전 LocknLock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며, 초회 생산 패키지 제품에는 임대 선수 아이템 등의 초회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