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2' 사전 등록자 수 50만 돌파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MMORPG '로한2'의 사전 등록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오늘(5일) 밝혔다.
하반기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로한2'는 지난 8월 27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9일 만에 50만 명을 달성했다.
'로한2'는 플레이위드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대표 MMORPG '로한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모바일, PC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기존 로한의 대표 콘텐츠 외 모든 캐릭터가 공유되는 통합계정시스템, 나만의 스킬을 가질 수 있는 블러드 포그, 자동 전투 시스템, 서버간 전투 외 영지 보스전, 1대1 거래 지원 외 인 게임 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8월 27일 온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배우 하정우가 직접 더빙한 '로한2'의 30초짜리 광고 영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사전 등록 5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사전 등록시 증정하기로 했던 모든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 포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유저와의 소통 채널 확대, 깜짝 이벤트 등 각종 알리기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의 박정현 상무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사전 등록자수 50만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조만간 정식 출시일 공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