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팝업스토어 가보니.. 골프 PXG와 리니지M '찰떡 궁합'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M'과 골프 브랜드 PXG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6일 오픈했다.
엔씨(NC)와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의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18길 6-1)에 위치해 있으며,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 처음 입장하면 PXG 콜라보의 오프닝 영상을 접할 수 있으며, 이어 직접 퍼터를 들고 골을 넣는 ▲퍼터 체험공간을 지나 약점을 공격하여 몬스터를 잡는 ▲미니게임 존을 만날 수 있다.
또 이번 콜라보의 상품명 등을 묻는 ▲OX 퀴즈 공간을 지난 후,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콜라보 특별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기념품 구입 구간을 지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왕관과 망토를 쓰고 사진을 찍는 ▲포토존을 지나면서 팝업 스토어가 끝나게 된다.
엔씨(NC)는 PXG 콜라보를 기념하는 특별영상 'MASTERPIECE'를 공개하는 한편, 정해진 시간에 기다림 없이 팝업스토어를 입장할 수 있는 사전 방문 예약을 지원해 편의성을 도모했다.
한편, 이번 PXG 콜라보 특별 상품은 ▲다마스커스 퍼터 ▲보스턴백 ▲모자 ▲골프웨어(카라 T셔츠 및 맨투맨) ▲골프백 ▲골프공 ▲아이언 커버가 있다. 이중 '다마스커스 퍼터'의 경우 3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