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GES 2024서 '쥬시어드벤처' 시연 진행
그램퍼스는 오늘(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일대에서 열리는 '서울 대표 게임·e스포츠 페스티벌 2024'(Game Esports Seoul 2024 / 이하 GES 2024) 에 참가하여 블록체인 게임 ‘쥬시어드벤처(Juicy Adventur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GES 2024'는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의 대표 게임·e스포츠 페스티벌로, 게임 대회, 게임 관련 기업 전시, 게임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쥬시어드벤처'는 동물의 숲에서 거대한 과일 믹서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TPS(3인칭 슈팅)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맵 기믹, 다양한 모드를 통한 재화 획득, 슈터 업그레이드 등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한다.
그램퍼스는 '쥬시어드벤처'의 게임 플레이를 넘어선 e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메커니즘과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GES2024는 쥬시어드벤처를 본격적으로 국내 e스포츠 무대로 올리는 첫 발판이 될 예정이다.
GES2024의 게임 전시·체험관 Zone C 22번 부스에서 쥬시어드벤처를 체험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게임사 소개와 홍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팬들은 직접 체험하며, 향후 e스포츠 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적 요소를 확인하게 될 것이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GES 2024는 쥬시어드벤처를 E-sports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게임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 쥬시어드벤처의 가능성을 입증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