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 등 3종 게임에 추석 맞이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뮤 모나크'와 PC 게임 '썬 클래식', '샷온라인'에서 한가위를 기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웹젠, 뮤 모나크 추석 이벤트
웹젠, 뮤 모나크 추석 이벤트

먼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는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한가위 축제 이벤트 7종을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 시 드랍되는 6종 아이템을 수집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축제 수집 이벤트'를 연다. 같은 기간 이벤트에서 획득한 재화로 다양한 성장 재료를 교환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 시 드랍되는 비밀열쇠로 이벤트 던전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4일부터 18일까지는 몬스터 사냥 경험치도 30% 상승한다.

다음으로 PC MMORPG '썬 클래식'은 일부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0월 2일까지 만월의 길드 축제를 개최한다. 길드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협동의 증명' 이벤트 주화를 획득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빛나는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상자에서는 '9차 무기' 등 다양한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소울 패스 시즌2도 시작한다.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보다 보상의 종류를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패스 활성화 시 '소울 크리스탈' 강화 아이템 '백색시약' 등을 얻을 수 있다. 브라키온 증표도 리뉴얼했다. 브라키온 대륙에서 아이템 컬렉션에 사용되는 브라키온 증표를 통해 이전보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 추석 이벤트 마련
웹젠, 추석 이벤트 마련

아울러 10월 17일까지 쟁탈전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지역 쟁탈전 시즌3'도 진행한다. 지역 쟁탈전에서 승리하면 참여, 점령, 시즌 보상까지 3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시즌 동안 가장 많은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는 '백호 탈 것' 등의 고급 보상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라운딩을 통해 '한가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운딩에서 버디 이상의 성적을 달성하면 10회당 '한가위 티켓' 1장이 주어지며 최대 6장까지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한가위 티켓'으로 '최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6일부터 18일까지는 EXP가 10% 증가해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지원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