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로한2' 9월 25일 정식 출시 확정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로한2 (개발사 플레이위드게임즈)'를 오는 9월 25일 정식 출시 서비스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로한2'는 플레이위드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로한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로한2'는 원작의 다양한 콘텐츠 외 통합계정, 블러드 포그, 자동전투 시스템, 영지 보스 전, 서버별 맞춤시간 제공 등을 포함해 크론, 개인 거래 등 자유로운 인 경제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로한2'는 오는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모바일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해 컴투스의 하이브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지난 8월 27일부터 시작된 사전 등록자도 50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접수 중인 사전 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가한 사용자는 각종 소환권을 포함해 다양한 인 게임 아이템 등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로한2'의 정식 출시에 앞서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금일 정오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성인 인증을 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닉네임 선점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에 앞서 선택한 서버에서 캐릭터와 상관없이 모두 동일하게 사용된다. 아울러 서버별로 주요 콘텐츠의 시간을 다르게 운영하는 서버별 맞춤시간 제공에 앞서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