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M과 PXG가 손 잡은 ‘마스터피스’, 팝업스토어 성료

신승원 sw@gamedonga.co.kr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자사의 MMORPG ‘리니지M’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와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마스터피스’를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니지M - PXG 컬래버레이션 ‘마스터피스’ 팝업스토어
리니지M - PXG 컬래버레이션 ‘마스터피스’ 팝업스토어

리니지M은 PXG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9월 6일부터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아덴 월드와 골프 필드가 결합된 색다른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THE 1st ROUND’를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사전 참여신청을 통해 선정된 혈맹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특별 연회에서는 팝업 투어, 디너 정찬 식사, 리니지M 사생대회, 행운의 연금술 등 리니지M 개발진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렸다.

이지구 리니지IP 본부장
이지구 리니지IP 본부장

이지구 리니지IP 본부장은 “리니지M이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현재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분들의 빛나는 열정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소통을 위해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컬래버레이션 특별 제품을 온라인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골프백’, ‘롱슬리브 티셔츠’, ‘스웻셔츠’, ‘아이언 커버’ 등의 제품을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