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추석 이벤트로 '쾌적한 플레이' 즐기세요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는 지난 4일 시작된 '추석 전야제' 이벤트에 이어서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추석 기념 전용 이벤트 던전 '황금 달빛의 숲'과 이벤트 한정 필드 보스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참여해 버프형 아이템 '황금 달빛의 숫돌', '화려한 전리품' 및 강화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황금 달빛의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황금 달빛의 숫돌'은 공격력과 스킬을 일시적으로 강화해주는 버프형 아이템으로, 여기에,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 전용 재화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보스 '황금 수호자 오르탄'이 게임내 필드 일부 지역에 무작위로 스폰된다. 해당 보스를 처치하면 희귀 장신구부터 게임내 성장 재화인 '시간의 조각' 등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황금 골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황금 달빛의 숫돌'을, 14일부터 18일까지는 '황금 달빛의 복주머니'와 최대 10,000개의 '시간의 조각' 등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활용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사냥 기름'을 '괴물 사냥 기름'으로 변환하는 레시피와, 보유한 숫돌을 사용 무기에 맞춰 변환하는 제작 레시피 2종을 추가해 플레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근거리 무기 밸런스 조정도 이뤄졌다. 먼저, 맨손 무기 신규 패시브 2종이 추가되며, 일부 근거리 무기의 스킬 피해 및 스킬 계수 효율을 상향 조정했다.
한편, e스포츠 해설가 '빈본' 김진영, 스트리머 '꽃집언니', 로드나인의 이설렁 CM(커뮤니티 마스터)이 진행하는 예능형 콘텐츠 '로드나잇'이 11일 오후 8시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된다. '로드나잇'은 깜짝 게스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사연을 청취하고 게임 내 콘텐츠 실험해 보는 등 로드나인과 관련된 다채로운 소통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지난 7월 론칭 이후 고퀄리티 비주얼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을 갖췄고,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한편, '로드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l9.onstove.com/)와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LORDNINE_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