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THE BLACKLIST 이벤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THE BLACKLIST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오늘(13일) 밝혔다.

'THE BLACKLIST' 이벤트는 제네시스 G80을 비롯해 갤럭시 Fold 5, 호텔 숙박권 등 역대급 경품을 걸고 '에오스 블랙' 출시 때부터 진행한 이벤트이다.

10레벨 달성 시 지급되는 응모권을 사용해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제네시스 G80에 대한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 8월 이벤트 종료 및 당첨자 발표 후 지난 9월 12일 차량 전달을 마지막으로 당첨자들에게 경품 전달이 모두 완료됐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의 정식 출시 100일을 맞아 실시하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달 30일부터 사전예약 및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기존 영웅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재합성권과,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장비 복구권을 제공한다.

9월 26일 업데이트 점검완료 시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첫 번째 신규 서버 ‘로자리’에 대한 관심과 반응도 뜨겁다. 캐릭터명 선점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것을 고려해 많은 이용자가 몰리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에오스 블랙'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지난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추석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이후 접속 시 다양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석 연휴 3일 동안 희귀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의 역대급 경품 이벤트 THE BLACKLIS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라며, “이용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공적인 이벤트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콘텐츠로 재미와 감동을 주는 에오스 블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HE BLACKLIST 이벤트
THE BLACKLIST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