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2' 사전 등록자 수 100만 돌파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로한2'의 사전 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오늘(13일) 밝혔다.

'로한2'는 오는 9월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닉네임 선점 이벤트, 공식 포럼 가입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로한2'는 지난 8월 27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쇼케이스에는 '로한2'의 메인 개발자인 장재형PD가 직접 출연해 게임과 관련된 각종 정보, BM 등을 소개했다. 이 후 각종 알리기 작업을 통해 지난 5일 사전등록자수가 50만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운영팀장이 직접 답변하는 '로한2 플레이 전 Q&A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Q&A 영상은 사전 등록을 마친 예비 이용자들의 포럼과 유튜브 등 공식채널을 통해 문의한 내용을 취합하여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로한2의 사전등록자 수 100만명 달성을 기념하여 등록자 전원에게 각종 소환권 외 희귀 수수께끼 알 등 인 게임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오는 정식 출시일인 25일까지도 사전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며, 모바일, PC 플랫폼을 통해 25일 00시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의 박정현 상무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목표보다 빠르게 사전 등록자수가 100만명을 넘어선 것에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출시일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 그리고 프로모션 등을 통해 알리기 작업을 진행할 것이며, 출시 당일까지 만전의 준비를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로한2, 사전 등록자 수 100만 돌파
로한2, 사전 등록자 수 100만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