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플레이스테이션 배급사 할인 돌입
13일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플레이스테이션 배급 PC 게임들이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세일에 돌입했다.
이번 세일을 통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여지며 큰 사랑을 받은 게임들의 PC 버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올해 발매된 최신 게임은 물론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이 준비됐다.
먼저 올해 2월 PC와 플레이스테이션5로 출시돼 온라인 협동 플레이 게임으로 큰 관심들 받은 ‘헬다이버즈2’, 3월 PC 버전으로 등장해 확장팩 버닝 쇼어즈 까지 담아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 5월 PC로 등장해 일본의 봉건 시대를 그린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등 최신 작품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어 에일로이의 첫 모험을 그린 오픈월드 게임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에디션’과 좀비와 사투를 그린 ‘데이즈곤’은 75% 할인, 시리즈가 새롭게 탄생한 ‘갓 오브 워’는 60%, ‘언차티드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과 ‘언차티드: 잃어버린 유산‘이 함께 담긴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프즈 컬렉션‘이 50% 할인된다.
계속헤서 역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꼽히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과 오픈월드 스파이더맨 게임인 ’마블 스파이더맨‘과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자들과 만난다. 이 외에도 ’라챗 앤 클랭크‘와 ’리터널‘이 40% 할인, ’색보이: 어 빅어드벤처‘도 50% 할인에 돌입한다.
한편,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배급사 할인은 스팀에서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국내 유통 사이트인 다이렉트 게임즈아서도 오는 19일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스팀과 동일한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최근 배급 사업에 진출한 엔씨소프트의 퍼플에서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