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과 웰치스의 만남, 레드포스 PC아레나 웰치스 플래그십 매장 확장

신승원 sw@gamedonga.co.kr

비엔엠컴퍼니(대표 서희원)는 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대표 오지환)와 함께 론칭한 프랜차이즈PC방 ‘레드포스 PC아레나’의 웰치스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포스 PC아레나 웰치스 플래그십 매장은 농심에서 유통하는 웰치스 브랜드 IP를 접목한 컬러풀하고 상큼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 입구에 웰치스의 모든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냉장고가 설치돼 있으며, 모든 종류의 웰치스 음료를 구매 가능하다.

또한,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대형 멀티스크린에는 웰치스 관련 최신 소식과 함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광고가 전면 노출돼, 큰 화면으로 제품을 감상할 수 있다.

웰치스 플래그십 매장은 연신내 1호점을 시작으로 부산서면점, 부산 경성대점, 서울 잠실본점, 서울 종암점으로 구성된 총 5개의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매장은 앞으로 웰치스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해갈 예정이다.

한편, 비엔앰컴퍼니는 이번달 레드포스 PC아레나 경희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오는 10월까지 해운대점, 송파석촌역점, 구의역점 오픈이 예정돼 있으며, 지속적으로 전국에 매장을 확대할 전망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
레드포스 PC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