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의 신작 '로한2', 사전 다운로드 개시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로한2'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오는 25일 00시 정식 서비스되는 '로한2는 '로한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으로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로한2'는 원작의 다양한 콘텐츠 외 통합계정, 블러드 포그, 자동전투 시스템, 영지 보스 전, 서버별 맞춤시간 제공 등을 포함해 크론, 개인 거래 등 자유로운 인 경제 시스템 등을 도입해 MMORPG 본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정식 서비스에 앞서 닉네임 선점 이벤트는 전 서버 모두 마감되었으며, 사전 등록자 수가 지난 13일 100만명을 넘어서기도 하는 등 출시 이전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로한2' 공식 포럼과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게임 내 소개 콘텐츠 영상, 각종 Q&A 등을 업로드하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등 유저와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의 박정현 상무는 “로한2 정식 서비스 하루 전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유저분들이 출시와 동시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도록 만만의 준비를 했으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밝혔다.

로한2, 사전 다운로드
로한2, 사전 다운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