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초월 캐릭터 ‘제이슨’ 업데이트

신승원 sw@gamedonga.co.kr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초월 캐릭터 ‘제이슨’을 업데이트하고, 가을 시즌 맞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초월 캐릭터 ‘제이슨’은 슛, 공격과 패스, 피지컬 능력에 특화된 세 가지 잠재 능력을 개방하여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육성할 수 있는 캐릭터다. 슈팅 터치, 퀵 점퍼, 레이업 중 패스 등 초월 스킬을 선택해 캐릭터를 더욱 강화할 수도 있다.

아울러 조이시티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을 추천받은 이용자가 추천인의 코드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난이도 낮은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추천인과 신규 이용자 둘 다 제공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게임 환경 향상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환경에서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게임 내 시간 표시, 버프 볼 자동 사용, 아이템 최대 소지 수량 증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될 계획이다.

초월 캐릭터 ‘제이슨’
초월 캐릭터 ‘제이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