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금) 밝혔다.
'하르세티'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그림자 엘프의 거점인 얼어붙은 숲 '스쿠기헤임'을 지배하는 왕으로 등장한다. 왕족이 아님에도 뛰어난 통솔력으로 무능한 왕을 끌어내리고 스스로 그림자 엘프의 정점에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현재는 왕좌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한 은밀한 계획을 준비 중이다. 하르세티는 에픽세븐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5의 보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5성 등급의 암속성 마도사인 '하르세티'는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영웅들의 속도를 자신의 속도 90%이하로 제한시켜 빠르게 선공을 확보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한, 자신의 턴에는 적들의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특징도 갖췄다.
'하르세티'의 첫번째 스킬인 '갬빗'은 적을 공격해 일정 확률로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자신의 턴에 사용할 경우 적 전체를 공격하고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앙파상'을 추가로 사용한다. 세번째 스킬인 '체크메이트'는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2턴 간 반격과 강화를 불가능하게 한다. 또한, 자신의 집중이 최대라면 모두 소모하여 피해량을 증가시킬 수 있어 상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