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 17 업데이트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시즌 17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지난해 5월 정식 출시 이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 17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일일 보스전 추가와 실시간 아레나 개편이 진행되며, 시즌 픽업과 함께 신규 마도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가 오픈된다.
먼저 PvE 콘텐츠 일일 보스전은 총 1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 시 일일 보스 주화와 기사단 랭킹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얻은 주화로 교환소에서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 보스전은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할 수 있고, 스테이지 통과 시 1일 도전 횟수가 초기화되며, 정해진 피버 타임에 ‘부스트 마도사’로 팀을 편성할 경우 최종 점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스테이지 보스를 매일 다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보스 공략법을 구사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실시간 아레나가 ‘LITE’와 ‘마법제 선발전’ 총 2가지로 개편된다. ‘LITE’는 장비나 장신구 등의 영향 없이 동등한 수준의 마도사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모드이며, ‘마법제 선발전’은 기존과 동일하게 마도사의 육성도와 스킬 레벨, 장착 중인 장비, 장신구, 스킬페이지를 모두 적용하여 대전하는 모드다.
승점 포인트에 따라 ‘아레나 코인’이 지급되며, 교환소에서 실시간 아레나 전용 테두리, 신비한 LR 장신구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월 29일까지 스페셜 마도사인 ‘산호의 공작 단장’ 도로시의 픽업이 실시되며, 트레이닝 스테이지를 통해 체험을 해볼 수 있다.
‘산호의 공작 단장’ 도로시는 꿈의 세계에서의 공격으로 단일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필살기 마법 공간 ‘그래머 월드’를 구사하며, 꿈 마력탄, 꿈의 세계 등의 스킬을 지닌 디버퍼 클래스 마도사다.
아울러 시즌 마도사 출시를 기념해 내달 29일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간동안 게임에 7일간 접속만해도 스페셜 픽업 소환권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