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사전예약 300만 돌파
빌리빌리(BILIBILI)는 Sumzap, Inc.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수집형 RPG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가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만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첫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인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애니메이션 속의 역동적인 스킬을 재현하는 등의 모습으로 일본 현지에서 인기를 증명하며 출시 후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한 작품이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캐릭터마다 기본 공격부터 강력한 필살기까지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하고, 애니메이션 설정을 그대로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전략적 깊이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한의 대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특성에 따른 공격 방식을 고려해야 하는 전투 방식을 마련해 깊이를 더했다.
특히, 이용자들은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를 통해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등 인기 원작 캐릭터들을 지휘하며 주령과 전투를 벌이고, 애니메이션의 명장면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후쿠오카 분교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통해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경험도 게임을 통해 플레이해볼 수 있다.
지난 8월 27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현재 한국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공식 사전예약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글로벌 사전예약 가입자 돌파수에 따라 총 25회 뽑기가 가능한 회주를 지급하며 1,000만 명 돌파 시 다시 뽑기가 가능한 SSR 캐릭터 확정 뽑기 티켓을 제공한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