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헌트리스’는 석궁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로그’의 세 번째 전직 클래스로 높은 공격력과 빠른 원거리 전투 방식을 자랑한다.

특히, ‘야성’과 ‘집중’ 스킬 선택을 통해 적에게 큰 타격과 상태 이상을 부여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스스로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까지 보유해 전장의 판도를 뒤집을 강력한 클래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헌트리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9일 점검 전까지 ‘클래스 변경 시즌 8’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래스 변경을 통해 보유한 캐릭터를 동일 직업군 및 타 직업 군의 다른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7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신성의 소환권’ 45장과 2024 가을 맞이 운동복 콘셉트의 ‘발할라 스포츠 크루 외형 획득권’을 선물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