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 소울라이크 '크로노소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전
CFK(대표 구창식)는 이십일세기덕스가 개발한 액션 RPG 신작 '크로노소드'가 오는 10월 14일부터 10월 21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출전한다고 4일 밝혔다.
'크로노소드'는 최근 열린 도쿄게임쇼 2024(TGS 2024)에서 해피넷 부스를 통해 최신 체험판을 공개,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는데 성공했다. 오랜만에 시연 버전으로 모습을 나타냈다는 점과 과거 킥스타터 펀딩 당시 공개됐던 데모 보다 액션과 RPG 특징이 강조된 게임성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공개되는 '크로노소드'는 도쿄게임쇼 2024에서 공개된 버전에 게임의 도입부를 포함해 체험 분량이 좀 더 늘어난 수준으로 준비된다. 이에 더욱 발전한 게임성을 대략이나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발사 이십일세기덕스와 자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크로노소드'를 고도화시켜 충분한 게임성을 갖춘 다음, 연내 얼리 액세스를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크로노소드'는 한국의 인디 개발사 '이십일세기덕스(21c.Ducks)'가 개발한 픽셀아트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멸망해버린 고딕 다크 판타지 세계 '아델노르'의 과거와 미래를 오가며 비밀을 밝혀가는 이야기를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