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캡드게임즈, '배틀에이스' 11월 8일에 2차 테스트 예고

언캡드 게임즈는 새로운 PC 실시간 전략(RTS) 게임 ‘배틀 에이스’의 2차 베타 테스트를 오는 11월 8일부터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언캡드 게임즈는 RTS 게임 개발자들로 구성된 새로운 스튜디오로,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에서 ‘배틀 에이스’를 첫 공개한 이후 글로벌 게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난 6월에 진행된 1차 테스트에 참여했던 플레이어는 이번 테스트에서 하루 앞선 11월 7일부터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신규 테스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번 2차 베타 테스트에서는 전략의 재미를 더할 새로운 유닛과 2인 협동 모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계약 시스템을 통해 추가로 워크레딧을 얻는 방법과 AI와의 대전에서 새로운 유닛 덱을 테스트하는 기능, 유닛의 카운터를 강조하는 UI 등을 추가해 플레이어들의 유닛 활용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기본 기지의 커스텀 스킨을 비롯해 유닛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페인트, 개성 있는 아바타 등으로 플레이어의 전투 모습을 개성 있게 조정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승리와 패배 시 기지 건물이 폭발하는 방식이 달라지는 커스텀 파탈리티 애니메이션으로 승리의 쾌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추후 더욱 다양한 커스텀 옵션과 1:1, 2:2 전투에 대한 밸런스 조정 등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언캡드 게임즈 수석 게임 디렉터인 데이비드 킴은 "언캡드 게임즈의 비전은 가장 열정적인 팬들을 만족시키는 깊이 있는 게임을 만드는 동시에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라며, "발표 이후 이용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배틀 에이스가 목표를 달성해 나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테스트해보고 피드백을 주셔서 전략 게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틀에이스
배틀에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