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한국인이 사랑하는 롤 챔피언 스킨은?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롤 스킨은 무엇일까요? 하이 눈 애쉬? 영혼의 꽃 아리? 힌트 드리죠! 발차기 고수, 눈이 안 보여도 모든 걸 다 보는 챔피언... 바로 리 신! 그중에서도 '무에타이 리신'이 한국 최고 인기 스킨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라이엇이 직접 공개한 통계에 따르면 이 친구가 1억 3천만 회나 선택받았다고 하네요. 하루에 이 캐릭터로만 730만 회의 게임이 플레이된다고도 하니, 한국인의 사랑을 정말 듬뿍 받고 있는 것 같죠?

그렇다면 2등은 누구냐? 바로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입니다! 이 스킨은 1억 1천만 회 선택받았어요. 야스오 하면 항상 논란의 중심이지만, 이 스킨만큼은 논란 없이 인정받는 스킨인 것 같네요.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 스킨 쓰면 게임에서 조금 더 용서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아쉽게도 1위, 2위의 자리를 차지하진 못했지만 '서릿빛 이즈리얼'도 8천만 회의 선택을 받았다고 합니다. 뒤를 이어 '하이 눈 루시안'도 7천4백만 회, '펄스 건 이즈리얼'도 6천9백만 회 사용됐다고 하고요.

스킨들을 보니 괜히 다시 롤이 한 판 하고 싶어 지네요! 오늘은 1위도 했겠다, 리신으로 한 판 돌려볼까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롤 챔피언 스킨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롤 챔피언 스킨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