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용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 선주문 돌입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싱글 플레이 RPG 'Dragon Age™: The Veilguard(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의 PlayStation5 패키지 제품 선주문판매를 10월 17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는 수 세기 동안 갇혀 있던 어둠에서 풀려난 타락한 고대의 신들로부터 활기 넘치는 세계 '테다스'를 구하기 위한 일대기를 그리는 RPG다. 이용자는 주인공이자 새로운 영웅인 '루크'가 되어 각자 다른 이야기를 가진 7명의 동료로 구성된 팀을 이끌어나갈 수 있다.
본 게임에 등장하는 세계인 '테다스'는 거친 황야, 위험한 미궁, 화려한 도시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락한 신들이 대륙 전역에 혼란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이용자는 원하는 종족 및 전투 클래스를 선택하고 외모를 커스터마이즈하며 자신의 캐릭터의 배경 이야기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제각기 다른 인생과 심오한 배경 이야기를 가진 7명의 동료들을 모아 팀을 이루고, 이들과 친구가 되거나 사랑에 빠질 수도 있다.
또 암살자, 강령술사, 탐정 등 다양한 동료들이 각자의 전문 지식과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전투에 참여하게 되므로 데몬이나 드래곤, 타락한 신들을 물리치기 위해 어떤 동료와 함께 나설지 직접 결정해야만 한다.
PS5용 초회판 패키지 제품에는 블러드 드래곤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인 워리어 루크, 메이지 루크, 로그 루크와 같은 초회판 한정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선주문 판매는 10월 17일부터 10월 30일까지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4년 10월 31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