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왓 이프... 좀비즈?!' 테마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왓 이프... 좀비즈?!'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좀비 서바이벌'이다. 다양하게 부여되는 조건에 맞춰 나만의 팀을 만들어 좀비의 공격으로부터 생존하는 모드로, 다른 이용자와 누가 더 오래 생존하는지 경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캐릭터 '오코예 - 왓 이프 좀비즈?!'를 비롯해 '캡틴 아메리카', '팔콘', '닥터 스트레인지', '웡'의 신규 유니폼이 추가됐다.

여기에 '웡'의 티어-4 승급과 스트라이커 스킬, '오코예'의 티어-3 승급과 얼티밋 스킬, '음바쿠'와 '킬몽거'의 잠재력 초월 및 각성 스킬을 비롯해 신규 코믹스 카드 및 프리미엄 코믹스 카드, 신규 코믹스 카드 컬렉션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 밖에도 '극한 얼라이언스 배틀' 및 '레전드 얼라이언스 배틀'의 최고 획득 점수가 확장돼 이용자들은 상위 점수 획득 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왓 이프... 좀비즈!’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왓 이프... 좀비즈!’ 테마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