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동료를 내 맘대로!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하이퍼 버닝 이벤트 진행

신승원 sw@gamedonga.co.kr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하이퍼 버닝 이벤트’다. 구체적으로 ‘하이퍼 버닝 동료 7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마스터 PICK! 동료 랜덤 소환권’, ‘신화 동료 선택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소환권을 사용하면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이용자들이 선정한 인기 동료 TOP3에 오른 캐릭터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마스터 PICK! 커스텀 픽업 소환’에서는 이용자가 원하는 동료 3인을 직접 선정해 픽업 소환을 구성할 수 있다. 매일 사용한 에테르 양에 비례해 일정량의 에테르를 획득할 수 있는 ‘에테르 특급 지원 이벤트’도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제노니아와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에서 등장했던 스킬, 동료, 유물도 영입할 수 있는 기회도 다시 한번 주어진다. 제노니아 리그릿을 비롯해 아르타미엘, 바네사, 애너벨, 티아나 등 서머너즈 워 동료들을 픽업 소환에서 영입할 수 있고,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스킬과 유물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던전 ‘몽환의 던전’과 새롭게 도입된 ‘동료 애장품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하이퍼 버닝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소울 스트라이크’
‘하이퍼 버닝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