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캐릭터 확정 획득 소환 패키지 출시
한빛소프트는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가을을 맞아 캐릭터를 확정 획득하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1월21일 점검 전까지 판매되는 '2024 가을 캐릭터 픽업' 패키지 3종을 구입하면 패키지에 포함된 캐릭터 카드 소환석을 사용해, 연금술장 베로니프, 카르멘, 지즈, 실라엔, 안키타, 니콜, 수호자 루, 에리카, 미호, 미하, 아이비, 드라켄, 니케, 딜루카, 바네사, 쉐리, 케인, 톰, 둠 슬레이브 등 19명 가운데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하이마스터 카드'를 비롯해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캐릭터의 전용 코스튬, 전용 훈장, 전용 아티팩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석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페소샵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캐릭터 영입에 필요한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도 할인 대상이다. 아울러 가문 특성 확장 비용, 인벤토리 증량 비용, 인챈트 스크롤 분리·결합비용 등에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께서 원하는 캐릭터 수집은 물론 아이템 세팅까지 준비하시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끊임없는 만족감을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