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최수종 등장하는 TV CF 3종 공개
인기 배우 최수종을 홍보 모델로 내세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레벨 인피니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의 TV CF 3종이 모두 공개됐다.
지난 17일 공개된 3탄 영상에서 연합을 위해 장거리 원정에 나서 기후 변화로 인해 고난을 겪은 리처드 왕과 이를 여유롭게 기다리는 대한의 수종대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실제 인게임에서 중요한 전략 요소인 날씨와 지형을 유머러스하면서도 생생하게 담아냈다.
3탄 영상에 앞서 공개한 1탄과 2탄 영상에 대한 현재 반응이 뜨겁다. 먼저 1탄에는 수종대왕이 세계의 왕이 되기 위해 신중하게 연합할 국가를 선택하는 장면을, 2탄에는 공성전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을 담으면서 실제 게임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했다.
지금까지 다양한 사극 드라마에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배우 최수종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에서는 때로는 원래대로의 위엄 있는 왕을, 때로는 왕 역할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는 왕이나 장군을 연기하는 등 최초로 외국 왕 연기에 대해 재미와 퀄리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반응이 모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최수종은 올해 3월 종영한 KBS 2TV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 장군 역할로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배우 최수종은 “항상 드라마로만 찾아 뵙다가 처음 게임광고로 만나게 되어 너무 신선하다”라며, “광고에서 연기한 다양한 문명 속 영웅들이 등장하는 만큼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게임 속 캐릭터로 선택해보라”고 권유하며, 게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는 마지막 메세지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