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쿠레나이 추가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쿠레나이'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쿠레나이'는 ‘쿠노이치’의 각성 클래스다. 초승달을 연상시키는 커다란 사하륜을 양손에 쥐고 강력한 위력으로 적을 공격한다. 일시적으로 신체를 강화해 기동력과 공격 속도를 끌어 올린 뒤 적의 그림자를 밟고 빠르게 습격하는 등의 공격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주요 기술은 공격 및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감소 효과에는 면역 상태가 되는 ‘진홍의 삭’, 빠르게 거리를 이동하면서 경직 효과를 주는 ‘그림자 밟기’, 적에게 빠르게 다가가 범위 공격을 가하는 ‘빗발치는 달빛’, 방어 기술인 ‘신인분격’, 즉시 발동해 몸을 숨길 수 있는 ‘은신’ 등이 있다.

쿠레나이 출시를 기념해 ‘접속 유지 이벤트’를 11월 5일 09시까지 진행한다.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핫타임 200%, 빛의 성수, 레이드 입장권을 매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지급되는 돌파용 망치를 이용해 진홍빛 사하륜을 강화해 보상 받는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