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 글로벌 사전 등록 실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넷마블은 신작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THE KING OF FIGHTERS AFK)’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사전 등록은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시 ‘3천 회 무료 소환권’은 물론, ‘이오리’, ’ 레오나’, ’바이스’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를 증정한다.

현재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으로, 네오지오 포켓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R-2’의 도트 그래픽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특히 게임은 덱 조합을 바탕으로 5 대 5 팀 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타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간편한 조작으로 차별화된 액션 쾌감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넷마블은 지난 도쿄게임쇼 2024에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오는 11월에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종류의 관객 참여형 코스프레 무대 이벤트를 예고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마니아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작품이다. 현재까지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15개의 정식 시리즈를 출시,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에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킹 오브 파이터 AFK 글로벌 사전 등록 실시
킹 오브 파이터 AFK 글로벌 사전 등록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