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로 타워 건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신규 콘텐츠 애니팡 타워 선봬

신승원 sw@gamedonga.co.kr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4’에 신규 콘텐츠 ‘애니팡 타워’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애니팡 타워’는 정규 퍼즐 스테이지와 별도로 개발한 퍼즐 스테이지 100개를 즐기며 타워를 건설하는 ‘애니팡4’의 첫 독립형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애니팡 프렌즈’와 함께 퍼즐 스테이지 100개를 30일 동안 클리어하며, 100층의 타워를 한 층씩 건설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애니팡 타워’는 하루 최대 11회의 건설 기회(플레이 기회)를 제공해 퍼즐 플레이에 긴장감을 전하며 ‘애니팡4’의 모든 레벨 기믹과 난이도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스테이지 별 클리어 점수, 5층마다 건설되는 금고 층 보상 20종, 스테이지 재도전 등의 옵션이 퍼즐 팬들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준비됐다.

이경민 PD는 “개발팀 모두가 애니팡 시리즈의 대중성을 이어가며 선보일 ‘애니팡4’만의 개성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빠르고 시원스러운 퍼즐과 애니팡 프렌즈와의 만남 등 ‘애니팡4’만의 즐거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4’는 11월 중순 경쟁 시스템 추가와 함께 정규 퍼즐 스테이지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팡4 타워
애니팡4 타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