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로 타워 건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신규 콘텐츠 애니팡 타워 선봬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4’에 신규 콘텐츠 ‘애니팡 타워’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애니팡 타워’는 정규 퍼즐 스테이지와 별도로 개발한 퍼즐 스테이지 100개를 즐기며 타워를 건설하는 ‘애니팡4’의 첫 독립형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애니팡 프렌즈’와 함께 퍼즐 스테이지 100개를 30일 동안 클리어하며, 100층의 타워를 한 층씩 건설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애니팡 타워’는 하루 최대 11회의 건설 기회(플레이 기회)를 제공해 퍼즐 플레이에 긴장감을 전하며 ‘애니팡4’의 모든 레벨 기믹과 난이도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스테이지 별 클리어 점수, 5층마다 건설되는 금고 층 보상 20종, 스테이지 재도전 등의 옵션이 퍼즐 팬들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준비됐다.
이경민 PD는 “개발팀 모두가 애니팡 시리즈의 대중성을 이어가며 선보일 ‘애니팡4’만의 개성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빠르고 시원스러운 퍼즐과 애니팡 프렌즈와의 만남 등 ‘애니팡4’만의 즐거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4’는 11월 중순 경쟁 시스템 추가와 함께 정규 퍼즐 스테이지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