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팬들을 위한 축제 ‘Welcome 호요랜드’ 5만 명 이상 다녀가며 성대히 폐막
호요버스 코리아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한 단독 오프라인 행사 ‘Welcome 호요랜드’에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가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Welcome 호요랜드’는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호요버스의 대표작 5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복합 문화 행사로, 다양한 콘텐츠의 무대 행사와 함께 각 부스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접목한 미니게임, 포토존, 푸드존, 굿즈 판매 등이 구성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호요버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티켓을 판매해 한국은 물론 많은 외국인 이용자도 참가했다. 또한, 호요버스에서 직접 준비한 콘텐츠들 외에도 이용자들의 참여로 꾸려진 야외무대와 2차 창작 전시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웠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외부에서 진행된 코스프레 퍼레이드와 드론쇼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행사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창의적인 코스프레는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 밖에 갤럭시스토어 호요네컷 포토부스와 플레이스테이션 시연존, 직접 선택한 캐릭터로 만드는 키링 DIY존, 휴식공간과 함께 게임 IP를 접목한 푸드 트럭 등도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