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게임부문 성과 소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화 지원 사업에 젬블로컴퍼니가 플랫폼기관으로 선정되어 10명의 창작자의 프로젝트를 지원 중에 있습니다. 사업에 창가한 창작자들이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우선 PC 게임 분야 최다연 창작자의 '킬라'는 복수에 몸을 실은 소녀의 이야기로,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추리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GIGDC 일반부 대상 수상, 인드크래프트 TOP3 선정 등의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김영준 창작자의 '삼국지 군주전'은 한 명의 군주가 되어 삼국지 장수들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으로, 올해 초 약 5,000회 정도였던 다운로드 수가 13,900회까지 치솟았습니다.
보드게임 분야 채선혁 창작자의 '냥냥집사'는 고양이가 집사의 사랑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텀블벅 펀딩 목표금액 721%를 달성했습니다.
또, 주봉환 창작자의 '항로개척자'는 전설의 항로 개척자가 되기 위해 세계를 항해하며 항로를 개척해 나가는 보드게임으로, 펀딩 오픈 2일 만에 1차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