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더 빠르고 강력한 리버스 시즌 업데이트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니즈게임즈(대표 임명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리버스 시즌(Re:Birth Season)’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기존보다 캐릭터를 빠르고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리버스 모드’다. 2달간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리버스 모드’는 시즌 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한 것으로, 고점 단계에서 인챈트 기능을 해금시켜 캐릭터 성장 한계를 돌파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리버스 모드’ 업데이트와 동시에 랭킹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 2주 단위로 집계되는 리버스 모드 랭킹에 따라 최상위권(1~25위)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루비가 제공되며, 마지막 주에 랭킹 1위를 달성하면 해당 시즌 종료 후 신규 등급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리버스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되살아난 서펜스’도 추가됐다. ‘언디셈버’의 상징적인 보스인 ‘서펜스’가 한 차원 강화된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콘텐츠로, 이를 클리어하면 ‘고대 혼돈의 구(10티어)’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를 통해 ‘공양 포인트’를 획득, 이를 사용해 다양한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12신 공양’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또한 신규 유물 아이템 19종이 추가되고 ‘스킬 룬’ 2종과 ‘링크 룬’ 5종 및 조디악, 기운 관련 스킬 개선이 진행돼 보다 박진감 넘치고 화려한 전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벤토리 필터를 개선하고 보관함에서 ‘일괄 감정’, ‘일괄 꺼내기’가 가능해지는 등 게임 편의성이 개선 됐고, ‘언디셈버’를 새롭게 접하는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핵앤슬래시 장르 본연의 재미를 강화할 수 있도록 게임 초반 구간에서 플레이의 속도감을 향상했다.
한편, ‘언디셈버’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신규 펫(Pet) ‘시계 토끼 푸르’와 인벤토리 100칸 확장 및 자동 분해 기능 등의 혜택이 담긴 ‘조디악 스프린터(7일)’, ‘룬 선택 상자’, ‘성장 재화’ 등의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