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감성 자극 힐링 게임 '나의 꽃말 일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 중인 신작 ‘나의 꽃말 일지(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내년 출시 예정인 ‘나의 꽃말 일지’
내년 출시 예정인 ‘나의 꽃말 일지’

‘나의 꽃말 일지’는 감성 자극 힐링 모바일 게임으로 내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인 게임으로, 다양한 꽃말로 마법의 차를 만드는 타이쿤 콘텐츠와 꽃요정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방치형 콘텐츠가 강점인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귀여운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꽃요정들을 성장시키고, 소망이 담긴 마법의 차를 제작하면서 이 과정을 통해 카페를 찾은 손님들과의 다양한 이야기와 이벤트들을 만끽할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나의 소망관’, ‘미니 게임’ 등의 서브 콘텐츠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힐링 게임의 면모를 보여줄 ‘나의 꽃말 일지’
힐링 게임의 면모를 보여줄 ‘나의 꽃말 일지’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나의 꽃말 일지’ 외에도 다양한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신작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를 비롯해 메트로베니아 장르의 신작 페이탈 클로(가제)를 내년 상반기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MMOARPG ‘스피릿테일즈’도 내년 1분기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