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순천향대 산학협력단, '레벨업 투게더 게임 컨티뉴' 행사 성료
2024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레벨업 투게더 게임 컨티뉴' 행사가 11월 8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국콘텐츠진흥원(콘진원)이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협력하여 주최한 이번 '레벨업 투게더 게임 컨티뉴' 행사는 서울 영등포구 로컬모티브에서 순천향대 이정엽 교수와 개발 멘토들, 그리고 20여 명의 멘티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 오프닝에서 순천향대 이정엽 교수는 "지난 6개월의 레벨업 투게더 기간 동안 정말 고생 많이 하셨다. 저희 예상보다 더 열심히 해주셨고 좋은 실력을 갖추게 됐다고 생각한다. 이번 레벨업투게더 이후에도 저희를 찾아주시면 창업, 투자, 마케팅 지원 등 다방면으로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는 네트워크 타임으로 각 멘티들의 프로젝트 결과물을 분류하고 빌드 파일을 시연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멘티들은 각각 자신의 프로젝트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하면서 서로에게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순천향대 산학협력단에서는 이 같은 프로젝트 플레이 영상을 미디어아트 전시 형태로 영사하기로 하면서 각각의 멘티들이 지난 6개월 동안의 개발 경험을 서로 공유하며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후 단체 사진 촬영을 끝으로 지난 6개월 간의 '레벨업 투게더' 관련 모든 행사가 종료됐으며, 멘티와 멘토 모두 박수와 갈채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특히 멘티들은 서로를 보며 향후 게임업계에서 어엿한 개발자로 다시 만나자고 약속하며 헤어졌다.
행사를 마친 후 장현준 멘티는 "레벨업 투게더 기간 동안의 열정적인 교육 외에도 사업 진행이나 마케팅 등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었다."라며 "그런 점에서 정말로 '레벨업'이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 정말 이번 행사에 참여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행사에 대해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