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동영상] 넷마블 '몬길: STAR DIVE' 현장 플레이 영상,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돌아온 몬스터 길들이기

지난 2013년 출시되어 1,500만 명의 이용자들에게 사랑받던 몬스터 길들이기가 새로운 게임으로 계승된다.

넷마블은 14일부터 개최 중인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24에 자사의 신작 게임 '몬길: STAR DIVE'를 공개했다.

'몬길: STAR DIVE'는 원작인 '몬스터 길들이기'의 다양한 캐릭터와 고유의 세계관, 핵심 게임성을 계승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PC, 콘솔을 포함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번 지스터 시연작에서는 '몬길: STAR DIVE'의 오리지널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주인공 클라우드와 베르나, 마스코트 야옹이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가 전개되며 고퀄리티 컷씬과 함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연출을 볼 수 있다.

야옹이는 '몬길: STAR DIVE'의 마스코트 캐릭터로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능력을 이용해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다. 길든인 몬스터는 특별한 힘을 부여받아 전투에서 활약할 수 있다.

다음은 지스타 현장에서 촬영한 게임 플레이 영상이다.

몬길: STAR DIVE
몬길: STAR DIV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