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에 하후휘와 신규 콘텐츠 추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하이브IM(대표 정우용)에서 서비스 하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삼국블레이드 키우기'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액션스퀘어는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업데이트를 통해 거대 보스전 콘텐츠 '신수전'과 신규 전설 장수 1종을 추가한다. 추가로 길잡이 임무 160단계를 수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신선의 낚시터' 콘텐츠도 추가했다.
거대 보스전 컨텐츠인 '신수전'은 편성한 장수들로 제한시간 내 신수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PVE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길잡이 임무를 680단계까지 완료한 이용자가 진행할 수 있으며, 매일 입장권이 1개 제공된다. 신수전 콘텐츠는 최종 피해량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되며, 해당 순위에 따라 일주일 단위로 갱신되는 시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 등장하는 전설 장수는 치명타 피해를 향상시키는 마법형 장수 '하후휘'다. 하후휘는 적들이 받는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고,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를 향상시킨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이 추가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 김연준 대표는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밸런스 조정과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