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고품질 영상과 코스프레 이벤트 인기

웹젠이 지스타 2024를 통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야심작 ‘테르비스’ 알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테르비스’는 웹젠 자회사 웹젠노바에서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 RPG다. 작년 지스타에 이어 올해도 웹젠의 부스를 장식했으며, 올해는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과 캐릭터 굿즈를 공개했고, 고퀄리티의 캐릭터 코스튬도 마련해 현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테르비스 영상
테르비스 영상

테르비스 영상
테르비스 영상

지스타 현장에서 공개된 영상은 부스의 한편을 차지하고 있는 대형 스크린에서 송출되며 압도적인 영상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상은 애니메이션을 뛰어넘는 고품질의 영상으로 준비됐다. 전투 애니메이션 영상이 강점인 ‘테르비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는 ‘테르비스’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일부 엿볼 수 있는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 코스프레 모델들이 연출한 게임 속 캐릭터들도 준비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테르비스 영상
테르비스 영상

테르비스 코스프레
테르비스 코스프레

웹젠은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의 모델, ‘현대 N 페스티벌 DCT’ 소속 레이싱 모델과 일본 코스프레 전문팀 ‘코스믹스’ 모델들이 올해 출품작 속 캐릭터를 연출한다고 알리며 지스타 개막에 앞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