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디오’ 찾아왔다!

신승원 sw@gamedonga.co.kr

코그(KO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디오’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오
디오

‘디오’는 순환 속성 수호형 전직 영웅으로, 단일 대상에 대한 강력한 약화 기능과 빠른 주기의 파티 보호막 부여 효과를 가지고 있다. 대전 공격대 및 방어대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영웅 출시와 함께 ‘전직 디오 스토리 이벤트’도 시작된다. 이용자는 암흑가로 추방된 ‘디오’가 밑바닥에서부터 자립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전직! 브라울러 이벤트’를 통해서는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르메 이벤트 복각
아르메 이벤트 복각

스페셜 영웅 ‘아르메’를 12월 9일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다시 돌아왔다. 스페셜 영웅은 획득 후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6초월 15영혼 각인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게 되면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아르메(S)의 추가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성장 지원 이벤트에서 획득한 재화들을 이용하여 ‘블루젬’, ‘전용 펫’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