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새로운 라라 크래프트는 산사?" '툼레이더 드라마' 주연 배우 정해졌다

최근 아마존에서 새롭게 드라마로 제작하는 툼레이더의 주인공 라라 크래프트를 연기할 배우가 공개됐습니다. 바로 '왕좌의 게임'에서 산사 스타크로 활약한 '소피 터너'가 그 주인공입니다.

라라 크로포트는 툼레이더의 주인공이자 게임 업계의 상징적인 여성 캐릭터 중 하나죠. 실제로 무려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에서 연기를 했을만큼 엄청난 배역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소피 터너'가 이 역할을 맡게 된다는 외신 보도가 일제히 등장했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소피 터너'는 기구한 운명의 '산사 스타크'를 연기한 배우인데요. 촬영 중간에 존스노우를 내려다 볼 정도로 갑자기 키가 커져서 팬들에게 원작 중 최대 피지컬을 자랑하는 '거산'과 비교되며, '거 산사'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에 팬들의 반응이 좀 엇갈리고 있는 중인데, 그래도 게임 속에서 라라 크로프트가 활과 총으로 얼마나 많은 생명을 앗아갔는지를 생각하면 "이정도 피지컬은 되야 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새로운 라라 크래프트는 산사?" '툼레이더 드라마' 주연 배우 정해졌다
"새로운 라라 크래프트는 산사?" '툼레이더 드라마' 주연 배우 정해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