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재정 지원”, 유니티 슈퍼소닉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콘테스트 개최

신승원 sw@gamedonga.co.kr

유니티의 퍼블리싱 솔루션 ‘유니티 슈퍼소닉(Supersonic from Unity, 이하 슈퍼소닉)’가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을 대상으로 새로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2024년 12월 2일에 시작되며, 게임 제출 마감일은 2025년 1월 30일까지다.

슈퍼소닉은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하이브리드 캐주얼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선정 게임에게 환수 조건 없는 월별 지원금과 조건 달성 시 비환수형 보너스를 통해 재정적 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대상 게임에는 ‘각 핵심성과지표(KPI)’에 따라 매월 최대 1만 달러가 지급되며, 소프트 론칭 단계에 도달한 모든 게임에는 3만 달러의 일회성 보너스가 지급된다. 모든 상금에는 환수 조건이 없다. 이미 출시된 게임이 목표 KPI를 달성한 경우 맞춤형 조건과 슈퍼소닉의 전담 전문가 팀을 지원받게 된다.

유니티의 한 관계자는 “과거 슈퍼소닉의 지원을 받은 ‘트래쉬 타이쿤(펀셀 게임즈)’가 대대적으로 경제 시스템을 재조정해 이용자의 게임 잔존율을 16% 늘리는 등 큰 성과를 낸 바 있다.”,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소닉 하이브리드
슈퍼소닉 하이브리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