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풍성한 연말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실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연말 기념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25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 전원은 게임에만 접속해도 ‘오딘의 아바타, 탈 것, 가호석, 룬‘ 4종의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광명’과 ‘신성’ 탈 것 소환권을 포함해 최대 88장의 소환권도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의 탈 것도 업데이트됐다. 탑승 후 이동 시 외형이 화려하게 변하는 것이 특징인 ‘고대’ 등급 탈 것은 ‘신화’ 등급 탈 것 2개를 합성하거나 업적으로 획득한 고대 탈 것 소환권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다.

편의성도 개선됐다. 구체적으로 ‘무한의 탑’ 전체 층 수를 기존보다 줄이고 신규 영역인 ‘혼돈의 영역’을 추가했다. 여기에 전반적인 보스 출현 빈도를 상향해 이용자들이 더 빠른 시간 내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기존에 매주 진행하던 월드 던전 역시 격주 1회 진행으로 변경하고 난이도를 조정해, 보다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연말 이벤트 진행 및 '무한의 탑' 편의성 개선 실시!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연말 이벤트 진행 및 '무한의 탑' 편의성 개선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