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앨리어싱, 게임 ‘카인드 바라빈 탐험단’ 펀딩 시작..'레트로 감성 물씬'
안티앨리어싱(대표 김민호)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신작 어드벤처 게임 ‘카인드 바라빈 탐험단’의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발표했다.
‘카인드 바라빈 탐험단’은 90~00년대 한국을 배경으로 인간 소년과 가상의 생명체 카인드들의 우정을 담은 어드벤처 게임으로, 이번 펀딩 프로젝트에서는 ‘카인드 바라빈 탐험단’의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은 공식 굿즈인 ‘미니블럭 피규어’, ‘띠부 스티커’, ‘캠핑컵’ 등 총 6종이 판매 중이며, 오는 12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안티앨리어싱은 이번 펀딩 프로젝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9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게임쇼 버닝비버에서 후원자들을 위한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후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계획 중이라고 한다.
또한, 이번 펀딩에서는 사전 구매자 선착순 130명 한정 얼리버드 세트와 고액 후원자들을 위해 게임에 자신의 흔적을 새겨 넣을 수 있는 특별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안티앨리어싱은 “약 5년 간의 개발을 통해 마침내 여러분께 게임을 선보일 준비가 됐다”라며, “내년 상반기 얼리액세스(앞서해보기)와 하반기 정식발매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