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은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풍성한 이벤트 쏟아진다

신승원 sw@gamedonga.co.kr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씰M’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파티 콘텐츠인 ‘시공의 틈새’가 업데이트됐다. ‘시공의 틈새’는 웨이브 형태로 몰려오는 바알을 막아내며, 캐릭터 성장을 도모하는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를 완료할 경우 신규 액세서리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2월 17일까지 1주년을 기념 키워드 입력 쿠폰이 제공된다. 공식 포럼에 공지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펫 티켓, 코스튬 티켓, 프리미엄 펫 상자 등 쿠폰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 인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씰M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끝없는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재미를 제공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씰M은 지난 14일부터 100레벨 이하의 캐릭터에게 성장 지원을 통해 캐릭터 레벨 성장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각 레벨 성장에 따라 상급 물약, 스킬 북 조각, 각종 티켓, 의뢰 경험치 버프, 사냥 경험치 버프, 전설 장비 등의 지원을 통해 보다 빠르게 100레벨로 성장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