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백귀야행’ 리뉴얼 업데이트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백귀야행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먼저, 기존 그룹 PvE 콘텐츠 ‘백귀야행’을 개인 입장 및 개인 랭킹 시스템으로 변경하고, 클리어 단수와 랭킹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계정당 주간 1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기존 시스템과 동일하게 정해진 위치에 소환되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제한 시간 내 최대 단수에 도달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수행해야 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까지 ‘백귀야식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백귀야행에 도전하고 스크린샷으로 이벤트 당첨 코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3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월 4일까지 ‘추억은 아스를 타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 하나씩 참여 가능한 퀴즈를 7일 동안 모두 맞힌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 밖에, 12월 27일까지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주고, 또 주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미지 20% 증가, 모든 경험치 최대 500% 증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쑥쑥 부스터' 효과를 적용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올인원 기본팩', 'B+2 패밀리어' 등 100만 넥슨캐시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또한, ‘직업 변경 지원 이벤트’를 통해 무기, 갑옷, 스킬 등 기존 세팅을 다른 직업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2월 5일까지 ‘아스가르드’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만 19세 이상 이용자 중 ‘아스가르드’ 관련 영상을 1개 이상 업로드한 플랫폼 채널 보유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공식 크리에이터는 활동 기간 동안 ‘15초 이상 쇼츠 영상 2회 업로드’, ‘5분 이상 플레이 영상 1회 업로드’ 등 4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완료 시 최대 26만 넥슨캐시를 지급하며, 우수 크리에이터로 선정될 시 30만 넥슨캐시 등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