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첫 시즌제 서버 사전 등록 개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ORPG 'R2M'에 첫 시즌제 서버 사전 등록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웹젠은 내달 5일까지 '영원' 서버 사전예약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원' 서버는 R2M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제 서버로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통해 캐릭터의 빠른 육성과 파밍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서버 사전 등록과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원 서버 혹은 기존 서버 중 선택하여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웹젠은 28일 'R2M'에 일부 게임 콘텐츠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변장으로 자유로운 익명 전투가 가능한 '베일에 싸인 요새'의 4층이 열렸다. 캐릭터 8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제작 아이템인 '베일에 싸인 요새 4층 통행증'을 통해 새로운 층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이 확장됨에 따라 신규 전설 변신 5종 및 해당 변신이 포함된 신규 변신 도감도 추가됐으며, 새로운 층에서 '전설 변신 카드 조각'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변신과 서번트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 ‘R2M’, 첫 시즌제 서버 사전예약 및 콘텐츠 업데이트
웹젠 ‘R2M’, 첫 시즌제 서버 사전예약 및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