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스타뎀, '월드 오브 탱크' 연말연시 작전 합류한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에 글로벌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의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는 매년 연말 진행되는 연간 최대 규모의 이벤트로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밀라 요보비치, 비니 존스에 이어 올 해는 제이슨 스타뎀이 합류하게 됐다.
이번 연말연시 작전 트레일러는 산타가 악당 무리에 둘러싸인 장면에서 시작하지만 실수로 얼굴을 맞으면서 상황이 바뀌고 잔인하고 스타일리쉬한 제이슨 스타뎀이 등장해 평범한 연말연시 트레일러를 벗어나 박진감 넘치는 역대급 장면을 연출하게 된다.
제이슨 스타뎀은 “거의 모든 유형의 차량을 운전해 봤지만 그 중 전차를 타고 돌아다니는 것이 가장 신나는 경험이었다.”라며 “그래서 워게이밍과 팀을 이루어 기꺼이 월드 오브 탱크의 홍보대사가 되었고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축제의 즐거움과 흥미진진한 액션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의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는 오는 12월 6일부터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특별 임무를 완료하면 제이슨 스타뎀이 제공하는 연말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