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대표작 '에브리타운'과 국민 게임 '애니팡' 제휴 콘텐츠 선봬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에서 '애니팡' 시리즈와의 제휴 콘텐츠를 선보이는 '에브리팡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게임 3종이 모인 이번 제휴는 이용자들이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급 경품 및 25년 캘린더 응모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에브리팡 페스타'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에브리팡 페스타' 진행
'에브리팡 페스타' 진행

제휴 콘텐츠로 등장하는 '애니팡'은 '에브리타운'에서 원작의 퍼즐 플레이를 그대로 구현한 미니 퍼즐 게임 형태로 꾸며지며, '애니팡4'는 자체 캐릭터인 애니팡 프렌즈로 개발한 NPC(게임 내 고정 캐릭터) '애니' 빌리저와 애니팡 테마파크로 등장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측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2013년 출시 이래 국내에서만 6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모바일 SNG 시장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에브리타운'과 원조 국민게임 애니팡, 최신작 '애니팡4'의 IP 제휴로 관심을 모은다."라며 "실제 '에브리팡 페스타'는 게임 팬들에 익히 알려진 유명 IP와 캐주얼이라는 게임 장르를 공통 분모로 사전 예약에서 30만 명이 넘는 신청자를 기록하며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쿠폰 선물과 770여 명에게 고급 경품 등을 증정하는 '에브리타운'과 애니팡 시리즈의 제휴 이벤트는 1월 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